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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어 케이스와 인터쿨러 및 애프터쿨러 분리형, 윤활 시스템 분리형 구조
·단순하고 콤팩트한 사이즈 구현 및 Sound Enclosure 적용으로 저소음 운전가능(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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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무급유 청정 압축 공기
·윤활 부분과 공기 압축 부분의 완벽한 구조적 분리 및 씰 에어의 공급이 필요 없는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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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효율 및 품질 안정성 확보
·최신의 컴퓨터 시뮬레이션 기법을 활용한 설계
·최고 품질의 부품 채택
·115% over-spin test 신뢰성 검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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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적이고 신속한 설치
·에프터쿨러를 포함한 패키지 형식의 간결한 구조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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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리한 유지 보수
·수평 분할 구조와 기어 케이스와 직관형 튜브 번들의 인터 쿨러/에프터 쿨러 채택으로 현장에서의 분해, 정비가 신속하고 용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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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재질과 정밀 기계 가공을 적용한 고효율 임펠러 채택
·고효율의 BACKWARD LEAN & SPLITTER 임펠러 설계
·내마모성, 내구성이 우수한 티타늄(TI6A-4V) 또는 고장력 스테인리스 합금강(17-4PH) 사용
·5축 CNC 정밀 기계 가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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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축기 운전을 위한 별도의 압축 공기 불필요
·IGV, BOV, SEAL용의 별도의 압축 공기가 필요 없는 구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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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의 운전 환경 및 제어시스템
·순 한글화된 10" Touch screen 화면 및 완벽한 자동 제어 운전은 사용자 위주의 손쉬운 조작과 최적의 운전 환경을 제공
Description | CHORUS 30 | CHORUS 60 | CHORUS 90 | CHORUS 150 | CHORUS 200 | CHORUS 250 | CHORUS 450 | CHORUS 650 | CHORUS 1000 | |
---|---|---|---|---|---|---|---|---|---|---|
Capacity(㎡/hr) | 2,100~2,450 | 2,450~5,500 | 5,500~8,500 | 8,500~15,000 | 15,000~20,000 | 20,000~25,000 | 25,000~41,000 | 41,000~60,000 | 50,000~600,000 | |
Discharge Pressure (kgf/㎠G) |
2~8 | 3~25 | 3~40 | 3~80 | ||||||
Motor (Kw) | 140~260 | 150~6,000 | TBD | TBD | ||||||
Dimension (mm) | W | 2,650 | 3,650 | 4,000 | 4,650 | 4,900 | 5,000 | 5,300 | 7,500 | TBD |
D | 1,550 | 1,900 | 2,100 | 2,100 | 2,150 | 2,220 | 3,000 | 3,500 | TBD | |
H | 1,650 | 2,000 | 2,200 | 2,500 | 2,550 | 2,600 | 3,200 | 4,000 | TBD | |
Weight (Kg) | 5,900 | 7,200 | 8,000 | 10,000 | 19,000 | 22,000 | 24,000 | 29,000 | TBD |
표준 및 선택 공급항목
표준 공급 항목
NO. | Part Name |
---|---|
1 | 1st Stage |
2 | 2st Stage |
3 | 3st Stage |
4 | I.G.V |
5 | Inter Cooler |
6 | After Cooler |
7 | Main Disc Coupling |
8 | B.O.V |
9 | Check Valve |
10 | Main Motor |
NO. | Part Name |
---|---|
11 | Oil Cooler |
12 | Oil Filter |
13 | Control Panel |
14 | Aux. Oil Pump |
15 | Main Oil Pump |
16 | Oil Level Gauge |
17 | Oil Tank |
18 | I.G.V Actuator |
19 | V-Joint |
선택 공급 항목
Option List |
---|
I.G.V Positioner |
Cooling Water Manifold |
Auto Drain Trap (Electric or Pneumatic) |
Hot Air Variant |
Dual Oil Filter |
Option List |
---|
Dual Oil Cooler |
Stainless Steel for Oil Cooler |
Expansion Joint |
Cooler Cooper Fin |
Carbon Ring Seal |
임펠러
오랜 경험과 최신의 컴퓨터 설계 기법에 기반한 최적화된 고유의 고효율 임펠러
5축 CNC 머신에 의한 정밀 기계 가공으로 한치의 오차 없는 설계 형상을 구현하며 주조 가공품에 비해 표면 조도 및 강도, 내구성, 내마모성이 우수합니다
내식성, 내마모성이 우수한 티타늄(T16AL-4V) 또는 고장력스테인리스합금강(17-4PH)을 사용하여 반영구적 수명을 보장합니다.
BACKWARD LEAN & SPLITTER TYPE의 임펠러 적용으로 고효율 및 폭넓은 운전 영역 제공
베어링
고속회전체를 지지하는 저널 베어링은 5개의 틸팅 패드를 가지고 있으며 패드의 틸팅에 의한 자동 조심 기능과 틸팅 패드 베어링 특유의 광범위한 부하 능력과 우수한 동특성은 고속 회전체의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트러스트 베어링은 taper-land & double acting type으로 운전시 발생하는 축 방향의 부하와 부하 변동을 효과적으로 흡수합니다.
압축기 본체(기어 케이스)
수평 분할식 구조의 기어 케이스는 내부 부품의 접근을 용이하게 하여 현장에서 분해 정비가 쉽고 신속합니다.
운전제어판
CHORUS 운전제어판은 사용자 위주의 편의성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10" Touch screen이 부착되었고, 모든 운전 환경은 자동으로 제어되는 완벽한 무인 운전환경을 구현하게 됩니다.